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수줍은국화향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양치질하고 따뜻한 물을 한잔 하는데, 건강에 도움이 되겠지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양치질을 하고 따뜻한 물 한잔을 마시는 것이 건강에 정말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이런 습관이 소화기 건강이나 구강 건강에 어떤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또는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우선 구강 건강은 양치질과 구강 건강이 되고
물한잔은 신체 활성을 높여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양치질을 하면 입속 세균 제거에 도움이 되어 구강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그 후 따뜻한 물을 마시면 체내 순환과 장 운동을 촉진해 소화기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 습관은 전반적인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며, 꾸준히 실천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