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겨울이라 녹차나 얼그래이 티백을 우려서 따뜻하게 차를 먹는데요. 저는 티백을 5~6번까지 물을 부어서 먹거든요. 이렇게 먹어도 되나요?
겨울이라 녹차나 얼그래이 티백을 우려서 따뜻하게 차를 먹는데요. 저는 티백을 5~6번까지 물을 부어서 먹거든요. 이렇게 먹어도 되나요. 먹다보니 그렇게 먹던데 계속 먹어도 되는건지 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겨울이라 녹차나 얼그래이 티백을 우려서 따뜻하게 차를 먹는데요. 저는 티백을 5~6번까지 물을 부어서 먹거든요. 이렇게 먹어도 되나요. 먹다보니 그렇게 먹던데 계속 먹어도 되는건지 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