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티백으로 된 차를 자주 타서 먹게 되는데 티백을 우려먹는 차의 경우 종이컴에 먹을땐 물이 작아서 몇번 정도 우려서 먹는데 여러번 우려 먹으면 안좋은가요?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티백으로 된 차를 자주 타서 먹게 되는데 티백을 우려먹는 차의 경우 종이컴에 먹을땐 물이 작아서 몇번 정도 우려서 먹는데 여러번 우려 먹으면 안좋은가요? 그런 말을 들어서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티백으로 된 차를 자주 타서 먹게 되는데 티백을 우려먹는 차의 경우 종이컴에 먹을땐 물이 작아서 몇번 정도 우려서 먹는데 여러번 우려 먹으면 안좋은가요? 그런 말을 들어서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