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는 보통어떤방법으로 하나요?
식사후 중간중간에 과자먹고. 늦은시간에 야식을 즐기다보니 순식간에 14kg나 체중이 늘어버렸습니다...습관이 무서운게 절제를 하려해도 자꾸생각이나 쉽지않네요
보통다이어트할때 어떤방법으로 많이하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체중 감량을 위해 칼로리 섭취를 줄이고, 가공식품과 단 음료를 제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또한, 규칙적인 식사와 천천히 씹어 먹는 습관을 유지해야 하며, 단백질, 복합 탄수화물, 불포화 지방을 균형 있게 섭취하고, 충분한 수면과 스트레스 관리도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균형잡힌 식단과 규칙적인 운동이 도움이됩니다
특히 극단적인 식단보다는 지속가능한 식단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