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영원히성숙한팔빙수
모바일이든 PC게임이든 편하게 달어주세요
저는 MMORPG인 알비온 온라인을 자주하고 있어요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게임 있으신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알뜰한매미188
레이싱게임을 좋아해서 그란투리스모게임을 자주하고 있어요. 이전애는 유로트럭도 자주했었는데 요건 계속 하다보니 살짝 지루한감이 있저라구요
응원하기
모레도놀라운오이김치
저는 요즘 모바일배틀그라운드 랭킹전이나 델타포스(모바일)이나 무한의계단또는 레이싱 마스터라는게임을 자주합니다 재밌더라고요
핑크내복 빵구났써요 하이187
지금 30대 중후반에서 40대 초중반정도는 역시 스타래프트조. 조작사건만 없었어도 아직까지도 많은사랑을 받았을텐데 아직도 친구들 만나면 스타크래프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