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좋아하시고 자주 게임 있으신가요?

모바일이든 PC게임이든 편하게 달어주세요

저는 MMORPG인 알비온 온라인을 자주하고 있어요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게임 있으신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레이싱게임을 좋아해서 그란투리스모게임을 자주하고 있어요. 이전애는 유로트럭도 자주했었는데 요건 계속 하다보니 살짝 지루한감이 있저라구요

  • 저는 요즘 모바일배틀그라운드 랭킹전이나 델타포스(모바일)이나 무한의계단또는 레이싱 마스터라는게임을 자주합니다 재밌더라고요

  • 지금 30대 중후반에서 40대 초중반정도는 역시 스타래프트조. 조작사건만 없었어도 아직까지도 많은사랑을 받았을텐데 아직도 친구들 만나면 스타크래프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