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Q.진
봄다되어가는데 아직도 너무 추워요 언제쯤 날씨가 풀릴까요? 더운날도 있고 추운날도 있는데 추운날이 더 많은것 같아서요 ㅠ 알려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한가한왈라비167
제가 보기엔 3월 중순 돼야해요 3월 초중순까지는 일교차가 크고 날씨가 오락가락할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3월 하순~4월 초쯤부터 점점 따뜻한 날이 많아집니다.
봄이 다가오더라도 아침저녁은 여전히 쌀쌀할 수 있으니 겹겹이 옷차림이 좋아요.
날씨 변화가 심하니 일기예보를 자주 확인하면서 외출 준비를 하세요.
채택 보상으로 7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한국 대부분 지역에서 초봄이라 날씨가 들쭉날쭉한 시기입니다. 보통 3월 중순까지는 꽃샘추위가 몇 번 더 와서 추운 날이 따뜻한 날보다 많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대체로 3월 하순쯤부터는 추위가 점점 약해지고 낮 기온이 안정적으로 올라가는 편입니다.
아직도탐구하는복분자
그러게요
날씨가 갑자기 또 추워지네요 오늘도 겨울옷을ㅈ꺼내서 입었어요
근데 입춘도 지났고 경칩도 지났으니 곧 따뜻해걸거라 믿어요
풍각쟁이
안녕하세요.
봄이 오는가 싶더니
며칠전에 비가온후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것 같습니다.
차주까지 잠시 꽃샘 추위가 있을것으로
보이며 그이후에는 완연한 봄 날씨에
벗꽃 개화도 시작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기온 변화가 심한만큼 건강관리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