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과일을 잘 깎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최근에 과일 깎는 연습을 좀 하고 있는데 이게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사과를 깎을 때 껍질이 계속 끊어지기도 하고 안 끊어진다 싶으면 살까지 깊게 파서 내용물이 작아지고요.. 어떻게 해야 내용물도 많이 버리지 않고 유지하면서 과일을 깎을 수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최근에 과일 깎는 연습을 좀 하고 있는데 이게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사과를 깎을 때 껍질이 계속 끊어지기도 하고 안 끊어진다 싶으면 살까지 깊게 파서 내용물이 작아지고요.. 어떻게 해야 내용물도 많이 버리지 않고 유지하면서 과일을 깎을 수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