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양치 할 때 입안에 머금고 있는걸 삼키지 않고 삼키는데 괜찮을까요??
양치 할 때 입안에 머금고 있는걸 삼킬 부분에 가장 멀리 떨어뜨려놓고 목넘김을 하는데 왜 하냐면 양치 할 때나 가글 할 때 입안에 계속 머금고 있으면 목넘김을 하고 싶어지고 또 하게 되더라구요 괜찮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양치 할 때 입안에 머금고 있는걸 삼킬 부분에 가장 멀리 떨어뜨려놓고 목넘김을 하는데 왜 하냐면 양치 할 때나 가글 할 때 입안에 계속 머금고 있으면 목넘김을 하고 싶어지고 또 하게 되더라구요 괜찮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