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심리상담
그런대로소문난올리브
알바를 지원을 할때마다 계속 연락이 없는데 저만 그런가여?
많이 신청을 해도 연락을 해주는 사람이 없는데 왜그러는니 모르겠네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
청소년 지도 상담사
∙
안녕하세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알바 지원을 할 때 연락이 없다면 이미 다른 알바생을 구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알바생을 이미 구했다면 연락을 했다고 하더라도 굳이 연락을 해줄 필요가 없으니까요. 또한 알바에 불합격을 했다고 하더라도 일일이 많은 알바생들에게 불합격통보를 안 할 수도 있구요. 사업장마다 다르겠지만 지원자가 많은 업종이라면 현실적으로 이력서도 못 볼 뿐 더러 일일이 연락을 할 수 없겠죠.
채택 보상으로 185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