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이 있어요!~ 궁금하기도 하고요

알바를 지원을 할때마다 계속 연락이 없는데 저만 그런가여?

많이 신청을 해도 연락을 해주는 사람이 없는데 왜그러는니 모르겠네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알바 지원을 할 때 연락이 없다면 이미 다른 알바생을 구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알바생을 이미 구했다면 연락을 했다고 하더라도 굳이 연락을 해줄 필요가 없으니까요. 또한 알바에 불합격을 했다고 하더라도 일일이 많은 알바생들에게 불합격통보를 안 할 수도 있구요. 사업장마다 다르겠지만 지원자가 많은 업종이라면 현실적으로 이력서도 못 볼 뿐 더러 일일이 연락을 할 수 없겠죠.

    채택 보상으로 18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