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이 어플의 수익 모델이 궁금합니다~~

ㅇㅏ하 어플은 뭐로 돈을 벌어서 사용자들에게 나눠주는 건가요? 대부분 광고로 버는 돈일까요?

광고가 그렇게까지 많은 느낌은 아니긴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러게요 저도 궁금하네요.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유료 멤버십이 있다고 하네요. 기업으로부터 투자도 받았다고 해요. 당신의 질문 생활을 응원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무수히 많은 질문과 답변을 한 내용이 쌓여 이것에 하나의 방대한 지적재산이 되는 것으로 압니다.

    기업들에게 이런 자료를 제공해주고 수익을 내는 구조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