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망고미
ㅇㅏ하 어플은 뭐로 돈을 벌어서 사용자들에게 나눠주는 건가요? 대부분 광고로 버는 돈일까요?
광고가 그렇게까지 많은 느낌은 아니긴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일단유순한사탕
그러게요 저도 궁금하네요.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유료 멤버십이 있다고 하네요. 기업으로부터 투자도 받았다고 해요. 당신의 질문 생활을 응원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신속한후루티190
무수히 많은 질문과 답변을 한 내용이 쌓여 이것에 하나의 방대한 지적재산이 되는 것으로 압니다.
기업들에게 이런 자료를 제공해주고 수익을 내는 구조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