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봉지 라면 1개 끓일 때와 두개 이상 끓일 때 물의 양의 비례해서 많아지나요?
봉지 라면을 끓이는데요. 봉지에 레시피가 쓰여 있는데, 물을 550ml넣으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2봉지 끊이니깐 1100ml를 넣으니 물이 한강이 되었어요. 2개 끓일때는 물을 얼마나 넣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봉지 라면을 끓이는데요. 봉지에 레시피가 쓰여 있는데, 물을 550ml넣으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2봉지 끊이니깐 1100ml를 넣으니 물이 한강이 되었어요. 2개 끓일때는 물을 얼마나 넣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