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최고가 전망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3대5백가능한가
숙취 해소에는 녹차,둥글레차,옥수수수염차 중 어떤게 좋을까요??
제목 그대로 숙취 해소에는 녹차,둥글레차,옥수수수염차 중 어떤게 좋을까요?? 숙취가 심해서 물을 많이 먹고 있는데 그냥 물만 먹기가 힘이 드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숙취해소에는 여러 가지 다른 음식도 있는데 저 중에서 고른다면 둥글레차 나 옥수수수염차 역시도
알콜 분해의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