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4살아이가 자꾸 읽었던 동화책을 읽으려고해요. 왜그럴까요?
저는 4살아이 키우고있는데요.
이제 동화책을 읽어줄 때가 되서 동화책을 읽어주고있는데요.
책은 여러가지로 종류가 많이 있는데
자꾸 읽었던 동화만 읽어달라고하는데 왜그럴까요?
알려주세요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는 4살아이 키우고있는데요.
이제 동화책을 읽어줄 때가 되서 동화책을 읽어주고있는데요.
책은 여러가지로 종류가 많이 있는데
자꾸 읽었던 동화만 읽어달라고하는데 왜그럴까요?
알려주세요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