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풋풋한거북이228
탄산음료를 좋아하는데 어떤 게 그나마 건강에 덜 나쁜가요? 좋은 건 없겠지만 그나마 덜 나쁜 거 알려주세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로맨틱한웜뱃272
저는 단맛을 좋아하지 않는데요 탄산도 달아서 잘 안먹는 편인데요 저는 광동 아이스웨일 자몽을 마셔요 이 음료수는 적당한 탄산에 단맛이 없어요
응원하기
꽤얌전한파인애플
탄산수 과일향 나는것으로 드시면 당이 없어서 좋을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청포도향 상큼하고 청량한 기분이라 자주 마시고 있습니다.
진짜로쾌활한소주
애사비가 좋다는 말은 많이 들었습니다..
과일 향 다양하고 맛도 많이 달지않고, 또 여러 제로음료와는다르게 성분이 좋다는 말을 들었거든요
아이스커피
저는 여름에 얼음 동동 띄워서 콤부차 마셔요
일단 당이 0프로이고요 효소 때문에 사이다 콜라처럼 탄산 맛도 느낄수 있는데 몸에 좋은 건강 음료라 우리가족은 콤부차 즐겨 마셔요
유쮸꾸미
안녕하세요 ◡̈
저는 클룹 애사비 음료 추천드립니다.
완전 탄산음료가 아니여서 몸에 엄청나게 안 좋은 것도 아니고, 과일맛이 다양해서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정말탐구하는돈가스
탄산중에 그나마 건강에 덜 나쁜 것은 아무래도 제로 설탕 탄산음료가 덜 나쁩니다. 코카콜라 제로, 펩시콜라 라임제로, 탐스 제로 등등 다양한 제로 시리즈가 저는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