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음료 추천해주세요.!!!!!

탄산음료를 좋아하는데 어떤 게 그나마 건강에 덜 나쁜가요? 좋은 건 없겠지만 그나마 덜 나쁜 거 알려주세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단맛을 좋아하지 않는데요 탄산도 달아서 잘 안먹는 편인데요 저는 광동 아이스웨일 자몽을 마셔요 이 음료수는 적당한 탄산에 단맛이 없어요

  • 탄산수 과일향 나는것으로 드시면 당이 없어서 좋을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청포도향 상큼하고 청량한 기분이라 자주 마시고 있습니다.

  • 애사비가 좋다는 말은 많이 들었습니다..

    과일 향 다양하고 맛도 많이 달지않고, 또 여러 제로음료와는다르게 성분이 좋다는 말을 들었거든요 

  • 저는 여름에 얼음 동동 띄워서 콤부차 마셔요

    일단 당이 0프로이고요 효소 때문에 사이다 콜라처럼 탄산 맛도 느낄수 있는데 몸에 좋은 건강 음료라 우리가족은 콤부차 즐겨 마셔요

  • 안녕하세요 ◡̈ 

    저는 클룹 애사비 음료 추천드립니다.

    완전 탄산음료가 아니여서 몸에 엄청나게 안 좋은 것도 아니고, 과일맛이 다양해서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 탄산중에 그나마 건강에 덜 나쁜 것은 아무래도 제로 설탕 탄산음료가 덜 나쁩니다. 코카콜라 제로, 펩시콜라 라임제로, 탐스 제로 등등 다양한 제로 시리즈가 저는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