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새까만딱새21
반갑습니다 내일 조별리그 3차전이 남아공과의 경기인데요
경기결과 예상 스코어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는데 2대2로 비길것 같은데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친절한나팔새48
안녕하세요 남아공과 경기예상 스코어는 3대1정도
예상되는데요 만약에 비기거나 진다면 파장이 클거라고 보고 충분히 그정도 스코어는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항상능동적인베이글
개인적으로는 한국이 2:0으로 이길 것 같습니다.
남아공도 수비가 나쁜 팀은 아니지만, 한국이 전력상 우위에 있고 손흥민, 이강인, 황인범 등 공격 자원이 더 좋아 보여요.
현재 한국은 무승부만 거둬도 유리한 위치라 너무 무리하게 공격하기보다는 안정적으로 경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아공은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라 후반으로 갈수록 공간이 생길 수도 있고요.
제 예상은 한국 2:0 승리입니다.
경기 시간, 예상 선발, 32강 경우의 수 정리👇
https://www.goodday3131.co.kr/1876-2-%ec%9b%94%eb%93%9c%ec%bb%b5-pc/
씨티뷰도나쁘지않아
대한민국이 1 !
남아공이 0 !
으로 대한민국이 승리를 가져갈 것 입니다 !
초반 흐름은 균형을 못잡고 점유율 주고 위태위태할테지만
그 후 후반전에서 흐름을 바꾸는 골을 넣고 점유율을 뒤집어서
흐름을 가져오다가 1대0으로 끝날 고 같습니다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저는 내일 대한민국이 남아공을 3대 1로 이길거라고 생각합니다. 남아공을 잡고 32강에 자력으로 진출해서 16강 8강도 갈거라고 생각 합니다. 내일 오전 10시만 기다리고 있어요. 열심히 응원해서 우리 나라 축구 대표팀이 승리 하는 장면을 꼭 볼겁니다. 대한민국의 태극 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인자한악어206
저는 2:1정도로 이기는걸 바랍니다.
쉽게 이기는건 어려울거라 생각하고
2:2 무승부나 혹 패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이기면 당연히 좋겠죠..ㅎ
공손한거북이
남아공은 무조건 이기기 위해 아주 공격적으로 나올 것 같은데 저는 오히려 그래서 틈이 생길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는 스피드가 좋아서 이를 역습해 2:0으로 이길 것 같아요.
나도잘살고싶은곰탱이
저는 1:1이라도 냈으면 좋겠습니다. 불안불안한게 제가 이긴다고 생각만 해도 지는 경우가 하도 많아서...
1:0으로 한국이 진다고 생각하면 내일 우리나라가 이길 거 같기도 하구요. 참담합니다.
내내순진한치킨
3:1 한국 승!! 으로 봅니다
우리나라 화이팅~~~~~~~!!!!!
마지막 예선 본방사수 합시다ㅎㅎ 너무 재밌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