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반갑습니다 내일 남아공 몇대몇 일까요

반갑습니다 내일 조별리그 3차전이 남아공과의 경기인데요

경기결과 예상 스코어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는데 2대2로 비길것 같은데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남아공과 경기예상 스코어는 3대1정도

    예상되는데요 만약에 비기거나 진다면 파장이 클거라고 보고 충분히 그정도 스코어는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개인적으로는 한국이 2:0으로 이길 것 같습니다.

    남아공도 수비가 나쁜 팀은 아니지만, 한국이 전력상 우위에 있고 손흥민, 이강인, 황인범 등 공격 자원이 더 좋아 보여요.

    현재 한국은 무승부만 거둬도 유리한 위치라 너무 무리하게 공격하기보다는 안정적으로 경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아공은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라 후반으로 갈수록 공간이 생길 수도 있고요.

    제 예상은 한국 2:0 승리입니다.

    경기 시간, 예상 선발, 32강 경우의 수 정리👇

    https://www.goodday3131.co.kr/1876-2-%ec%9b%94%eb%93%9c%ec%bb%b5-pc/

  • 대한민국이 1 !

    남아공이 0 !

    으로 대한민국이 승리를 가져갈 것 입니다 !

    초반 흐름은 균형을 못잡고 점유율 주고 위태위태할테지만

    그 후 후반전에서 흐름을 바꾸는 골을 넣고 점유율을 뒤집어서

    흐름을 가져오다가 1대0으로 끝날 고 같습니다

  • 저는 내일 대한민국이 남아공을 3대 1로 이길거라고 생각합니다. 남아공을 잡고 32강에 자력으로 진출해서 16강 8강도 갈거라고 생각 합니다. 내일 오전 10시만 기다리고 있어요. 열심히 응원해서 우리 나라 축구 대표팀이 승리 하는 장면을 꼭 볼겁니다. 대한민국의 태극 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 저는 2:1정도로 이기는걸 바랍니다.

    쉽게 이기는건 어려울거라 생각하고

    2:2 무승부나 혹 패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이기면 당연히 좋겠죠..ㅎ

  • 남아공은 무조건 이기기 위해 아주 공격적으로 나올 것 같은데 저는 오히려 그래서 틈이 생길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는 스피드가 좋아서 이를 역습해 2:0으로 이길 것 같아요.

  • 저는 1:1이라도 냈으면 좋겠습니다. 불안불안한게 제가 이긴다고 생각만 해도 지는 경우가 하도 많아서...

    1:0으로 한국이 진다고 생각하면 내일 우리나라가 이길 거 같기도 하구요. 참담합니다.

  • 3:1 한국 승!! 으로 봅니다

    우리나라 화이팅~~~~~~~!!!!!

    마지막 예선 본방사수 합시다ㅎㅎ 너무 재밌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