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거대한고슴도치262
채택률 높음
발목염좌 스트레스 엑스레이 정상소견
발목을 다친지 10일 되었구요
붓기와 멍이 많이 호전되었고
계단내려갈때 살짝 통증이 있음
평지와 오르막은 괜찬음
현재상태가 궁금해 정형외과에
초음파진료 의뢰함
그런데 그전에 스트레스뷰로 한번보자고 하심
스트레스뷰에서 이상소견이 없기때문에
굳이 초음파를 찍어볼필요 없다고하심
인대의 찢김이나 파열이 아닌
단순염좌로 받아들여도 되는건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거대한고슴도치262
발목을 다친지 10일 되었구요
붓기와 멍이 많이 호전되었고
계단내려갈때 살짝 통증이 있음
평지와 오르막은 괜찬음
현재상태가 궁금해 정형외과에
초음파진료 의뢰함
그런데 그전에 스트레스뷰로 한번보자고 하심
스트레스뷰에서 이상소견이 없기때문에
굳이 초음파를 찍어볼필요 없다고하심
인대의 찢김이나 파열이 아닌
단순염좌로 받아들여도 되는건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