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moon디야
moon디야22.07.29
다이어트를 시작할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를 시작할려고 하는데
제일 먼저 식습관을 바꾸고 싶네요
급하게 빼는건 아닌데 먹는걸 추천좀 해줬으면하네요
현미밥.닭가슴살,고구마는 하도 들어서 빼구요
레몬이 좋다는데 사실인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3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레몬이 좋다는 내용은 들어본적이 없습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는 근육량 증가 및 유지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
유제품, 육류, 계란, 해산물, 회, 생선, 어패류 등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