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정말비싼마왕
스벅 프라스틱 텀블러에 뜨거운 차 넣어마시거나 커피 넣어 마시는데 괜찮은가요?
프라스틱에 환경호로몬 나오나고해서 걱정되는데 프라스틱도 뜨거운커피 넣어도 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다고 들었어요.
스벅 프라스틱 텀블러는 어떤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당돌한남자
스타벅스 텀블러 뜨거운차 넣어 마시는거 괜찮습니다
저도 텀블러 써봐서 와는데 텀블러 마다 다르긴합니다
근데 보통사람들은 텀블러에 차가운거 넣어마시는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응원하기
코코0922❤
요즘 말이 너무 많이 나오고 있어서 저도 걱정이
되어서 고민을 했는데 그래도 자주 소독하고
세척 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매일 그렇게 사용하고 있어서 걱정은 조금
덜 한것 같아요.
제 의견이 그렇고 다른분 들은 또 다를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해일메리
아무래도 플라스틱에 뜨거운 차를 넣는건 좋지 않을것 같아요.
비스프리 플라스틱 제품이라면 뜨거운 내용물을 넣어도
괜찮아요. 비스프리 제품인지 확인해 보시고
건강하고 즐거운 티타임 가지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