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성이없는마족의아이
목요일 저녁 내일을 위한 나를 위한 포상 소주 안주로
누룽지탕 vs 해장국 어느쪽이 더 좋나요?
여러분들의 원픽을 기대합니다. 어느쪽도 안 먹을수 없잔아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마도치밀한까마귀
소주 안주로 사실 두가지 다 훌륭하네요.
해장국에 소주 한잔 하시고 내일 누룽지탕 드시면
속도 부드럽게 달래주고 반대로 누룽지탕에 소주 한잔
드셔도 다음날 해장국으로 해장하면 되니 둘다 좋은거 같네요
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해장국에 한표 하겠습니다.
해장국에 술한잔 하고 다음날 누룽지탕으로 속달래주는게 좋은거 같네요
채택 보상으로 5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해장국 추천드립니다.
해장국 중에 감자탕 추천드립니다.
포슬포슬한 감자와 뼈에 붙은 맛있는 고기와 자극적인 국물은 소주 안주로 더할나위가 없죠.
기막히게편견없는삼겹살
전 누룽지탕은 바삭함과 구수함이 소주랑 의외로 잘 맞고, 오늘 하루 고생한 나한테 주는 포상 느낌이 제대로라 딱 좋습니다 해장국 은 속 풀리는 느낌?
1
마음에 쏙!
500
다소보고싶은피카츄
누룽지탕을 안주로 먹고 다음날 해장국을,,,,먹으면 완전 좋을거같은데용!!!! 누룽지탕 맛있겠네요ㅠㅠ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