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주 안주 누렁지탕?어떤가요?

목요일 저녁 내일을 위한 나를 위한 포상 소주 안주로

누룽지탕 vs 해장국 어느쪽이 더 좋나요?

여러분들의 원픽을 기대합니다. 어느쪽도 안 먹을수 없잔아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소주 안주로 사실 두가지 다 훌륭하네요.

    해장국에 소주 한잔 하시고 내일 누룽지탕 드시면

    속도 부드럽게 달래주고 반대로 누룽지탕에 소주 한잔

    드셔도 다음날 해장국으로 해장하면 되니 둘다 좋은거 같네요

    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해장국에 한표 하겠습니다.

    해장국에 술한잔 하고 다음날 누룽지탕으로 속달래주는게 좋은거 같네요

    채택 보상으로 5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해장국 추천드립니다.

    해장국 중에 감자탕 추천드립니다.

    포슬포슬한 감자와 뼈에 붙은 맛있는 고기와 자극적인 국물은 소주 안주로 더할나위가 없죠.

  • 전 누룽지탕은 바삭함과 구수함이 소주랑 의외로 잘 맞고, 오늘 하루 고생한 나한테 주는 포상 느낌이 제대로라 딱 좋습니다 해장국 은 속 풀리는 느낌? 

  • 누룽지탕을 안주로 먹고 다음날 해장국을,,,,먹으면 완전 좋을거같은데용!!!! 누룽지탕 맛있겠네요ㅠㅠ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