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흰라마289
안녕하세요 흰라마입니당~~~~^^!!.
컴퓨터의자를 버리고싶은데
그냥쓰레기장에두어도 수거해가나요?
동사무소에서폐기물스티커부착해야하나요?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유연한도요29
안녕하세요. 유연한도요29입니다.
폐기물 스티커 붙여서 버리셔야합니다.
혹 아주 멀쩡한 의자라면 '필요하신분 가져가세요~oo일 이후 폐기물 스티커 붙이겠습니다'라고 적어붙여둔 후 아무도 안가져가면 스티커 붙이시면 됩니다.
응원하기
신대부적오함마
안녕하세요. 신대부적오함마입니다.
네 동사무소나 아파트 경비실이나 그런곳에서 폐기물스티커 구입 및 부착 후 지정된장소에 두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