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의자버리는법알려주세요 33

안녕하세요 흰라마입니당~~~~^^!!.


컴퓨터의자를 버리고싶은데


그냥쓰레기장에두어도 수거해가나요?


동사무소에서폐기물스티커부착해야하나요?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유연한도요29입니다.

      폐기물 스티커 붙여서 버리셔야합니다.

      혹 아주 멀쩡한 의자라면 '필요하신분 가져가세요~oo일 이후 폐기물 스티커 붙이겠습니다'라고 적어붙여둔 후 아무도 안가져가면 스티커 붙이시면 됩니다.

    • 안녕하세요. 신대부적오함마입니다.

      네 동사무소나 아파트 경비실이나 그런곳에서 폐기물스티커 구입 및 부착 후 지정된장소에 두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