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 자기관리 장법 알려주실분있나오

대학생이고 3학년입니다

아직 미필인데 자기관리방법을 모르겠어요

뭐 기본적으로 씻는거는 알아서 하는데요

옷 고르는 방법이나 샤워세수말고 관리해야하는걸 모르겠네요

샤회성도 너무 떨어지는거같아요 스몰토크도 못하겠고 음식점가서 무시받으면 머ㅓ라고 하지도 모ㅛ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미필이시라면 일다 ㄴ군대를 먼저 가세요 군대에 가서 훈련받으면 웬만하면 대부분 남성스러워집니다 빡쎈훈련때문에 몸도 좋아지고 근력도 키울 수 있고요 님에게는 군ㄷ가 오히려 좋은 동기부여가 될거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04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사실 자신감도 중요한거같아요. 자신감이없으면 뭐든 다 소극적이게 되니까요 옷 스타일은 옷 스타일의 사진들을 많이버시는걸 추천드랴요

  •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눈썹이랑 콧털정리 필수로하세요.

    라인까지 건드릴 필요는 없고 잔털만 정리해줘도 인상이 훨씬 깔끔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