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을 갔습니다. 정상에서 바라본 울산이 이상합니다.
회사에서 등산을 갔습니다. 힘들게 정상을 올랐는데 정상에서 바라본 울산은 회색띠 같은 곳에 갖혀 있는것마냥 대기가 검었습니다. 반면에 그 위는 새파랬구요.
아무리 울산이 공업도시라도 오염 공기는 확산이란게 될텐데 이처럼 뚜렷하게 층이 나눠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회사에서 등산을 갔습니다. 힘들게 정상을 올랐는데 정상에서 바라본 울산은 회색띠 같은 곳에 갖혀 있는것마냥 대기가 검었습니다. 반면에 그 위는 새파랬구요.
아무리 울산이 공업도시라도 오염 공기는 확산이란게 될텐데 이처럼 뚜렷하게 층이 나눠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