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정보보안기사 자격증 취득하기 위해서 어떤식으로 공부를 해야할까요?
우선 자격증 응시는 24년부터 할생각이고
올해 23년에는 22년 이기적인가? 거기에 발간된
문제집 사서 공부하려고 하는데
혹시 도움될만한 공부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우선 자격증 응시는 24년부터 할생각이고
올해 23년에는 22년 이기적인가? 거기에 발간된
문제집 사서 공부하려고 하는데
혹시 도움될만한 공부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