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정말웃음이넘치는식빵
채택률 높음
3년 만난 남자친구와 헤어지고싶은데 헤어지기 싫어요ㅠ
안녕하세요 저는 3년 만난 남자친구와 이별을 준비중이에요 이유는 남자친구가 저랑 만날 때 마사지방에 갔더라구요. 핸드폰을 봤는데 예약한 흔적 같은 걸 발견했어요. (서로서로 원래 핸드폰 자주 봄) 아침에 물어보니까 처음엔 부정하더니 맞다고 인정 하더라구요. 호기심에 궁금해서 가봤고 절대 잠자리는 안 가졌다는데 솔직히 그것보다그런 곳을 갔다는 거에서 열이 막 받는거에요. 근데도 봐줄까 하는 고민이 크게 들고 다시 보고싶은 마음이 들어요. 다시 만나면 제가 바보고 멍청한 사람이 될거고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