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집안에 방문을 떼고 살면 안되나요..?
안방 작은방에 방문을 떼고 살고 싶은데 안좋은건가요? 저희 부부가 사는데 365일 열어두고 살아요
아예 닫을일이 없고 답답함도 좀 있고.. 이웃에 어르신들이 절대 안된다고 하시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방 작은방에 방문을 떼고 살고 싶은데 안좋은건가요? 저희 부부가 사는데 365일 열어두고 살아요
아예 닫을일이 없고 답답함도 좀 있고.. 이웃에 어르신들이 절대 안된다고 하시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