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방문을 떼고 살면 안되나요..?

안방 작은방에 방문을 떼고 살고 싶은데 안좋은건가요? 저희 부부가 사는데 365일 열어두고 살아요

아예 닫을일이 없고 답답함도 좀 있고.. 이웃에 어르신들이 절대 안된다고 하시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집에 방문이 필요한 이유는 가족 구성원이라도 개인만의 시간과 공간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더군다나 집에 손님이 왓을 때 방문을 닫아 두는 것이 필요 하기에 그래서 방문은 개인 정보 보호, 휴식, 집중을 하기 위해서도 필요 하고 여름이나 겨울에 방안의 냉난방을 유지 하기 위해서도 필요하고 주방에서 음식 냄새가 방안에 들어 오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해서도 방문은 필요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부부가 답답하다고 생각하면 필요한방만 문짝을 때고 지내세요.부부가 사는집이니 부부가 판단해서 사시면 됩니다.$

  • 소음때문에라도 방문은 있는게 좋죠

    방문 없으면 모든 소음이 다 새어나갑니다

    아니명 방문을 떼시고

    커튼이라도 달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