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귀여운대벌래87
과자를 많이먹으면 어디에 안좋은가요??
과자를 너무좋아해서 일주일에 3만원정도씩 사서 계속먹는데 과자좀 그만먹으라고 잔소리를 하도들어서
과자먹으면 몸에 안좋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과자를 많이 먹으면 체중 증가, 치아 건강 악화, 피부 문제, 영양 불균형, 만성 질환 위험 증가, 소화 문제, 의존성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과자를 건강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섭취량을 제한하고, 저설탕과 저지방 제품을 선택하며, 과일이나 요거트와 같은 건강한 간식을 선택하고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며, 규칙적인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가공된 스낵에는 포화 지방, 트랜스 지방, 첨가 설탕이 함유되어 있는 경우가 많으며, 이 모두는 고콜레스테롤, 비만, 심장병과 같은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간식은 일반적으로 칼로리가 높지만 필수 영양소가 낮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체중이 증가하고 영양 결핍을 초래합니다. 더욱이, 가공 스낵에 들어 있는 인공 첨가물과 방부제는 우리의 전반적인 웰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