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황반변성 가족력 있는 사람, 안과 검진은 몇세부터 하면 적절한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47
남편이 몇 개월 전부터 눈도 아프고
휴대폰만 보면 눈이 부시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황반변성인데 걱정이 되네요
증상 없어도 50넘으면 검사하라는데
몇년 주기로 어떤 검사하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성별
여성
나이대
47
남편이 몇 개월 전부터 눈도 아프고
휴대폰만 보면 눈이 부시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황반변성인데 걱정이 되네요
증상 없어도 50넘으면 검사하라는데
몇년 주기로 어떤 검사하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