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만3세 여아인데 밤에 잘때 주로 기침을 합니다. 왜 그런걸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
안녕하세요.
만3세 여아 인데 코감기를 했긴했는데 낮에는 크게 증상이 없었어요.
그런데 밤에 자다가 기침을 하기 시작하면 5~10분정도 할때도 있고...
막 자주 하진 않지만 한번하면 좀 세게 하는 경향이 있는거 같아요.
어제는 가래가 걸려서 그런지 구역질까지도 했습니다..
열은 따로 없어요.. 왜이런걸까요 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
안녕하세요.
만3세 여아 인데 코감기를 했긴했는데 낮에는 크게 증상이 없었어요.
그런데 밤에 자다가 기침을 하기 시작하면 5~10분정도 할때도 있고...
막 자주 하진 않지만 한번하면 좀 세게 하는 경향이 있는거 같아요.
어제는 가래가 걸려서 그런지 구역질까지도 했습니다..
열은 따로 없어요.. 왜이런걸까요 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