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저녁에 시리얼로 식사하는건 나쁜가요?
요즘에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서 어떻겢살을 뺄까 고민하다고 저녁식사를 시리얼만 먹으려고 하는데 어떤가요?영양불균형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
김예은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시리얼은 당분과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가공식품이기때문에
저녁식사를 시리얼로 대체하는것은 추천드리지않습니다.
• 저녁식사를 시리얼만 먹는 것은 영양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시리얼은 일반적으로 탄수화물로 구성되어 있어 단백질, 건강한 지방, 비타민, 미네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이어트를 할 때는 다양한 식품을 포함하여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식품을 추가하면 포만감을 높이고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