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가정문제로 보호자 동반 못허눈 10대들은 정신과 가지말라는건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17
왜 청소년들은 보호자와 같이 동반 해야 정신과를 갈수있나요 가정문제로 힘들어 못가는 아이들을 정신병으로 평생 고통 받으란건가요?왜 그런 가혹한 짓을 하는건가요?너무 힘든데 상담도 못받고 약 처방도 못받고 뭐 어쩌란건가요 그냥 정신병 심해져서 죽으란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7
왜 청소년들은 보호자와 같이 동반 해야 정신과를 갈수있나요 가정문제로 힘들어 못가는 아이들을 정신병으로 평생 고통 받으란건가요?왜 그런 가혹한 짓을 하는건가요?너무 힘든데 상담도 못받고 약 처방도 못받고 뭐 어쩌란건가요 그냥 정신병 심해져서 죽으란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