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라임맛쿠키
채택률 높음
여러분들은 여름이 좋나요, 겨울이 좋나요?
무작정 더운거랑, 무작정 추운거랑
여러분들은 어떤 걸 선호하시나요?
저는 무작정 추운게 좋은거 같습니다.
추우면 껴입으면 되는데, 더우면 아무리 벗어도 덥거든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라임맛쿠키
무작정 더운거랑, 무작정 추운거랑
여러분들은 어떤 걸 선호하시나요?
저는 무작정 추운게 좋은거 같습니다.
추우면 껴입으면 되는데, 더우면 아무리 벗어도 덥거든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