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맛쿠키

라임맛쿠키

채택률 높음

여러분들은 여름이 좋나요, 겨울이 좋나요?

무작정 더운거랑, 무작정 추운거랑

여러분들은 어떤 걸 선호하시나요?

저는 무작정 추운게 좋은거 같습니다.

추우면 껴입으면 되는데, 더우면 아무리 벗어도 덥거든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추운게 좋아요. 더워서 못자는 정도인데 추우면 껴입으면 되는 부분이잖아요..

    그리고 여름에는 벌레가 너무 많아요. 시골에 파리들 많이 있어요 ㅠ.ㅠ

    채택 보상으로 5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질문자님과 같은 생각입니다.

    겨울은 아무리 추워도 옷을 껴입으면 되는데 여름은 정말 답도 없어요.

    더군다나 습도도 높아서 불쾌지수가 정말 높죠.

    무작정 추운게 무조건 더 좋습니다.

  • 둘중에 고르자면 그나마 겨울이요 여름은 햇빛이 뜨거워서 살까지 따가운 느낌이고 땀범벅돼서 찝찝하고 비오면 나가기싫은데 여름은 아예 장마철도 있고 비가 자주와서 싫어요

  • 저는 더운 여름 보다는 그래도 추운 겨울을 좋아 합니다. 그리고 겨울철 눈이 많이 오는게 좋아요. 다른 사람들은 눈이 오면 길도 미끄럽고 차도 막히고 도로도 지저분 해져서 싫어 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저는 그냥 눈이 많이 내리는 모습만 봐도 기분이 좋아 집니다. 그런데 여름에는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는데 땀도 많이 나고 사람들과 부딪히면 기분도 안좋고 그래요. 차라리 추운 날씨에 옷을 더 입는게 나은것 같아요. 저는 여룸 보다는 겨울을 더 좋아 합니다.

  • 저는 여름이 좋습니다.

    추워서 몸이 떨리는게 너무 싫어서요

    그리고

    여름에 물놀이하는 걸 좋아합니다.

    휴가나 일정도 여름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거의 모두가 여름일땐 겨울이 그립고 겨율일땐 여름이 그리윤 것 같아도 솔직히 겨울이 더더 좋습니다 모기나 날파리도 없고 찝찝하지도 않구 겨울이왔으면 좋겠어요

  • 저도 늘 이 두 계절, 여름과 겨울에 대해서 생각이 많습니다.

    겨울이 되면 추워서 따뜻한 것이 좋고

    여름이 되면 더워서 추운 것을 찾게 되는데

    그렇지만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면

    추운 것이 조금 더 나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