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끝까지모던한라즈베리
평년보다 더 빨리 더워진것 같은데요. 에어컨을 키고 지내시는지 궁금합니다. 저녁에는 좀 선선한 감이 또 있어서 좀 이른가 싶더라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살짝빼어난김치찌개
저는 낮에는 회사에서 에어컨 풀로 가동하고 있고 저녁에 집에오면 선풍기만 사용하고 있어요.
조금 덥긴 해도 아직 저녁에는 에어컨 틀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