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통신사 인데 sk폰에 유심으로 사용 되나요

핸드폰이 밧데리가 금방 달아서 사용하던 핸드폰이 있는데 쓰던게

엘지 통신사 인데 sk폰에 대리점 안가고 유심으로 사용 되나요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가능합니다.

    저도 lg통신사인데 kt기계에 유심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초반에 타통신사 기계이다보니 기본앱이 kt관련으로 깔려있고

    lg유심이 혹시 해킹방지 등으로 보호하고 있다면

    초반에 설정을 변경해야하는 번거로운 일들이 있습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을때 시도해보세요.

    기존 은행앱들도 꼭 다시 설정하시구요.

    요즘은 앱들이 많아서 설정하기도 많고

    배터리도 빨리 닳더라고요.

    그래도 없으면 못사는 필수템이다보니 더의지할 수밖에 없네요.

    유심 인식은 적어도 3번은 전원 껐다 켜는걸 반복하셔야합니다.

    화이팅~~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요즘은 통신사 상관없이 유심만 있으면 다 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유심을 꽂고 전원재부팅 2~3회 했지만 안된다면 통신사 고객센터

    문의해보는게 좋겠네요

  • 통신사에 상관 없이 유심만 꽂으면 핸드폰 사용이 가능하세요.

    유심을 꽂고 2~3번 재부팅하면 정상적으로 통신사를 인식합니다.

  • 네 사용 가능합니다 호환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유심을 빼서 새로운 기계에 넣으면 그 기계가 넣은 유심으로 된다고 알고 있어요 한번해보셔요

  • 엄청 오래 전에 제작이 된 기기가 아니라면 최근에는 3사 기기(LG유플러스/SKT/KT) 모두 호환이 됩니다. 문제가 있는 기기(예: 분실도난폰 등)가 아니라면 유심 기변으로 기기변경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