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갸름한꽃무지205
핸드폰이 밧데리가 금방 달아서 사용하던 핸드폰이 있는데 쓰던게
엘지 통신사 인데 sk폰에 대리점 안가고 유심으로 사용 되나요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깨끗한닭32
가능합니다.
저도 lg통신사인데 kt기계에 유심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초반에 타통신사 기계이다보니 기본앱이 kt관련으로 깔려있고
lg유심이 혹시 해킹방지 등으로 보호하고 있다면
초반에 설정을 변경해야하는 번거로운 일들이 있습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을때 시도해보세요.
기존 은행앱들도 꼭 다시 설정하시구요.
요즘은 앱들이 많아서 설정하기도 많고
배터리도 빨리 닳더라고요.
그래도 없으면 못사는 필수템이다보니 더의지할 수밖에 없네요.
유심 인식은 적어도 3번은 전원 껐다 켜는걸 반복하셔야합니다.
화이팅~~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호리호리한불곰386
요즘은 통신사 상관없이 유심만 있으면 다 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유심을 꽂고 전원재부팅 2~3회 했지만 안된다면 통신사 고객센터
문의해보는게 좋겠네요
까칠한딱따구리148
통신사에 상관 없이 유심만 꽂으면 핸드폰 사용이 가능하세요.
유심을 꽂고 2~3번 재부팅하면 정상적으로 통신사를 인식합니다.
단정한발발이176
네 사용 가능합니다 호환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유심을 빼서 새로운 기계에 넣으면 그 기계가 넣은 유심으로 된다고 알고 있어요 한번해보셔요
도롱이
엄청 오래 전에 제작이 된 기기가 아니라면 최근에는 3사 기기(LG유플러스/SKT/KT) 모두 호환이 됩니다. 문제가 있는 기기(예: 분실도난폰 등)가 아니라면 유심 기변으로 기기변경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