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쌈박한오릭스46
채택률 높음
응금실에 가면 왜 접수 먼저 하라고 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7
얼마전에 아시는 분 어머니가 다치셨는데요. 뭐 크게 다치시지 않았는데요. 그래도 피가 많이 나는데,,,명절이라서 응급실에 갔는데 피가 나는데도 접수 먼저하라고 하시던데,,,뭐 안바주신건 아닌데 그래도 피가 나는데ㅜ빨리 진료 먼저 해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이게 뭔가 이유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쌈박한오릭스46
성별
남성
나이대
37
얼마전에 아시는 분 어머니가 다치셨는데요. 뭐 크게 다치시지 않았는데요. 그래도 피가 많이 나는데,,,명절이라서 응급실에 갔는데 피가 나는데도 접수 먼저하라고 하시던데,,,뭐 안바주신건 아닌데 그래도 피가 나는데ㅜ빨리 진료 먼저 해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이게 뭔가 이유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