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오늘 마트간김 훈제 삼겹살이 맛있어 보여 샀는데 집에서는 어디에다가 데워 먹어야 할까요? 오븐으로 몇분돌리면 속까지 따뜻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반듯한코브라271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서 통구이하셔도 되구요 170도에 10분 굽고나서 뒤집어서 10분 더 구워주시면 됩니다
오븐에도 마찬가지로 170~200도로 10분 굽고나서 뒤집어서 10분 구워주시면 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