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재빠른들소8
어머님이 85세인데 요즘 부쩍 기억력이 않좋으신데요ㆍ
안녕하세요ㆍ어머님이 요즘들어 부쩍 기억력이 안 좋으신데요 (만 85세 ) 이 입니다ㆍ기억력에 좋은 식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이 무엇이 있을까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환절기가 되면 기운이 많이 빠지긴 하죠
이럴떈 추천 드리는건 따뜻한 탕류를 많이 제안 드리긴해요
장어탕이나 오리탕도 좋을듯 해요
기억력은 역시 포스파티딜세린이 가장 적당한것 같아요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기억력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로는 오메가3등의 불포화지방산이 있으며
건강식품으로는 ps(포스타티딜세린) 등이 있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