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잘웃는두견이121
잘웃는두견이12122.07.27
다이어트 해독쥬스 먹어도 되나요?
다이어트 해독 쥬스 먹어도 되나요?
3일간 그거만 먹어야 된다고 하던데요. 하루 5병씩 먹으라고 합니다.
식사없이요. 혹 몸이 상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2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갑자기 해독주스만으로 식사를 3일동안하면 몸에 무리가갑니다.
가능하다면하루정도만 먹어보고 컨디션이 문제가 없다면 2일정도만 하시고,
가능하다면 3일 내내 하는것은 추천하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