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가 있으신가요?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 먹으면서 야구를 보려고 배달 앱을 정독하다 궁금해지더라고요. 요즘 워낙 치킨 브랜드도 많고 메뉴도 다양하잖아요. 항상 같은 거만 먹어서 다른 분들이 먹는 메뉴도 궁금하고, 모르는 새로운 치킨 있는지도 알고 싶네요!!

어떤 곳에서 자주 시켜 드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리엔탈 깻잎치킨이나

    순살만 공격

    아니면 황금올리브 빠질 수 없죠 

    쌀 통닭도 맛있고

    KFC 치킨도 빠지면 섭하고

    60계 치킨이나 

    교촌이나 

    BBQ 자메이카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BBQ아니면 마트에서파는 저가형 치킨을 사먹는 편입니다. 예전에는 페리카나 먹었었는데 주인이 바뀐뒤로 맛도 이상해져서 갈아타버렸습니다

  • 꾸브라꼬 ! 맛있더라구요 ㅎㅎ 지코바 느낌나는 숯불 순살 치킨인데 가끔 먹어요! 종종 치밥 생각날때도 시켜먹는디 혹시 아시나요!

  • 저는 교촌치킨을 제일 좋아 합니다. 예전에는 네네 치킨을 많이 먹었는데 최근에는 교촌 치킨의 허니 콤보나 레드 콤보를 많이 먹습니다. 다른 브랜드 치킨은 가끔씩 처갓집 치킨도 먹는데 아주 가끔 먹는것 같아요.

  • 저는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에서 숯불양념치킨을 많이 시켜먹습니다.

    우동사리 혹은 분모자 사리 꼭 추가해서요.

    이 치킨이 저는 치밥하기에 정말 잘 어울리는 치킨이라고 생각해요.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