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빠른정보
치아 재생 젤이 개발되었다고 뉴스에 나오던데요 이젤을 바르기만하면 치아가 재생이 되는건가요? 언제 일반인들이 치과에서 치료받을수 있을까요? 어떤원리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석민 치과의사
치과의원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아마도 단백질 수용체 조절을 이용해 치아를 만들어내는 것 같은데 아직 상용화되려면 멀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44베리 받았어요.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