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도 한끼 식사가 될 수 있어.
스타벅스 라이트유자블렌드 먹어보는 거 추천해.
시원하고 새콤해. 기본버전도 달지는 않은데 원하면 당도조절가능해서 제로까지 내려서 먹을 수 있어.
사진은 내가 찍은 스벅 라이트유자블렌드야.
내돈내산이지.
근데 스무디가 싫은데 시원새콤한 걸 원하면
메밀국수에 무를 간 것+유자를 뿌린 걸 올려먹는 걸 추천해.
일반적인 메밀국수는 시원하지만 새콤하진 않거든.
무를 갈아서 유자즙을 뿌려. 그리고 메밀국수에 올려먹어.
여름 치트키는 유자야. 맛있게 식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