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4대보험을 회사에서 내주는데 퇴직금을 받을수 있죠??
처음 입사할때부터 4대보험을 회사에서 내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퇴사를 하려 하는데 4대보험을 내준 돈을 제하고 퇴직금을 지급하려하여 퇴직금이 얼마 안나올꺼라 하네요 4대보험료 지급해주면 퇴직금을 적게 줘도 되는 되는건가요?
고민상담
처음 입사할때부터 4대보험을 회사에서 내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퇴사를 하려 하는데 4대보험을 내준 돈을 제하고 퇴직금을 지급하려하여 퇴직금이 얼마 안나올꺼라 하네요 4대보험료 지급해주면 퇴직금을 적게 줘도 되는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