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20년2월시작
채택률 높음
교통사고 택시공제 지불보증이 이상하네요?
1달 지불보증 끝나고 추가 진단서 제출하라해서 병원 그동안 다닌 치료나 검사 토대로 진단주수가 3주가 더 나왔는데 지불 보증은 2주만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택시공제 대인 담당에게 전화해서 물어보니 자기네는 2주마다 한다고 하는데 그러면 진단서를 왜 받는거죠 대체? 자기네들 2주마다라고 얘기도 안해줘놓고..
뭐가 맞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20년2월시작
1달 지불보증 끝나고 추가 진단서 제출하라해서 병원 그동안 다닌 치료나 검사 토대로 진단주수가 3주가 더 나왔는데 지불 보증은 2주만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택시공제 대인 담당에게 전화해서 물어보니 자기네는 2주마다 한다고 하는데 그러면 진단서를 왜 받는거죠 대체? 자기네들 2주마다라고 얘기도 안해줘놓고..
뭐가 맞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