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탈퇴한 사용자
건강하고 든든하게 먹는다면 2끼먹어도 괜찮을까요
거의 아점이랑 저녁만 두끼를 먹습니다
그래도 든든하게 두끼를 챙겨먹어서 허한느낌은 없는데요
영양있게 먹으면 두끼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
김예은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개인의 활동량과 대사량에 따라 다르겠지만 영양균형이 잘 잡힌 두끼를 섭취하신다면 큰 이상이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영양있게 드신다면 3끼를 다 챙겨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2끼로 드신다면 중간에 간식을 통해서
영양섭취를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음식으로 두 끼를 섭취한다면 괜찮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건강 상태와 활동 수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적절한 영양 섭취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