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커피보다 디카페인 커피가 맛이 없나요?

제가 커피를 즐기는 편인데 가까운 지인이 너무 많이 먹는다고 디카페인 커피를 추천 해주셔서 먹었는데 맛이 왜 없을까요? 그냥 디카인에 대한 제 생각 때문인지 맛이 너무 없네요 실제로 맛이 없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디카페인 커피는 카페인 제거 과정에서 일부 향과 맛 성분이 제거되어 일반 커피보다 맛이 덜할 수 있으며, 심리적 요인도 맛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사람마다 또 가게마다 느껴지는게 다를 수 있어요. 그런데 제 경험으로는 일반적으로 디카페인이 더 맛이없고 밍밍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 안녕하세요. 29세 남성 입니다.

    해당 질문에 답변드리겟습니다.

    네 저도 맛이없습니다, 확실히 카페인을 빼니 뭔가.. 쓴맛맛 더난달까 좀 내가 커피를먹는건지,

    영양식품을 먹는건지.. 저또한맛이없습니다.

    하지만 건강에는 좋다고하니.. 그래도 저는 디카페인 먹지는 않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