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쓰레기 봉투에 봉투를 덜쓰고 싶은데요,
쓰레기통의 비닐 사용을 줄이고싶어요.
배출하는 봉투말고 따로 껴넣는 봉투사용을 줄이고 싶은데요.
쓰레기통에 비닐을 안껴놓으면 감당도 안될거같아서 실천이 어렵습니다.
쓰레기통의 비닐을 덜쓰는 꿀팁공유해주세요^^
생활
쓰레기통의 비닐 사용을 줄이고싶어요.
배출하는 봉투말고 따로 껴넣는 봉투사용을 줄이고 싶은데요.
쓰레기통에 비닐을 안껴놓으면 감당도 안될거같아서 실천이 어렵습니다.
쓰레기통의 비닐을 덜쓰는 꿀팁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