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 밑단을 줄일 때 기장을 어느 위치에 맞춰서 줄이는 것이 제일 보기 좋을까요? 바지를 줄이려는데 애매하게 줄였다가 바지 망가질까봐 여쭤봐요

바지 밑단을 줄일 때 기장을 어느 위치에 맞춰서 줄이는 것이 제일 보기 좋을까요? 바지를 줄이려는데 애매하게 줄였다가 바지 망가질까봐 여쭤봐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람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요. 연령때가 좀 있는 분들은 맨발로 섰을 때 바닥보다 약간 위가 좋을 것 같고 젊을 수록 위로 올라오는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바지를 벗은상태에서 기장을 줄일 위치를 찾기가 애매할때가 가끔 있지요 그럴때는 바지를입고 신발을 신은 상태에서 밑단을 접어올린상태에서 일어섰을때

    원하는 위치까지 밑단을 접어올린상태에서 거울을 보고 원하는 길이와 바지를 입은 상태에서의 길이를 확인합니다.

    그렇게 확인하시면 도움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