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피부과 레이저 치료 이후 피부 상태가 안좋아질 수 있나요?
성별
여성
피부과에서 1년정도 피부 토닝레이저를 받아왔습니다.
근데 최근에 피부결은 좋았었는데, 피부가 가려우면서 우둘두둘 피부표면에 알러지처럼
약간 올라왔어요.
매끈한 느낌이 아닌....
특별히 화장품을 바꾼것도 아니고, 자극을 준 적이 없고
피부과 가서 관리 팩을 받고서 좀 안좋은 느낌인데요.
오랜기간 레이저 받은게 안좋아지는 것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피부과에서 1년정도 피부 토닝레이저를 받아왔습니다.
근데 최근에 피부결은 좋았었는데, 피부가 가려우면서 우둘두둘 피부표면에 알러지처럼
약간 올라왔어요.
매끈한 느낌이 아닌....
특별히 화장품을 바꾼것도 아니고, 자극을 준 적이 없고
피부과 가서 관리 팩을 받고서 좀 안좋은 느낌인데요.
오랜기간 레이저 받은게 안좋아지는 것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