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퇴직연금 추천종목으로 ETF를 추천하는데 투자해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퇴직연금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기존 증권사에 맡겼던 자금을 제가 이번에는 종목을 직접 매수매도 해보려고 하는데요.
ETF 추천을 많이 해주시는데,
현재 글로벌 상황이나 경제,금리 상황 등을 고려했을 때
매수 시기가 괜찮을까요?
그리고 국내와 글로벌 종목 중 어느 쪽이 더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현재 퇴직연금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기존 증권사에 맡겼던 자금을 제가 이번에는 종목을 직접 매수매도 해보려고 하는데요.
ETF 추천을 많이 해주시는데,
현재 글로벌 상황이나 경제,금리 상황 등을 고려했을 때
매수 시기가 괜찮을까요?
그리고 국내와 글로벌 종목 중 어느 쪽이 더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