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오봉뿌웅
무거운거 격하고 들고 격하게일하고 메쓰껍고 토할거같은거 그러더가 토한적도 있음 물만 두통과함께 왜그러는거임 힘들긴하네 일은 못쉬어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계속 그렇게 격하게 일하시고 속이 메스꺼울 정도면 일하는 조절을 조금 해 보세요 몸이 망가져 가면서까지 일할 필요는 없는 거 같아요 충분히 휴식도 취하고 조절을 해 보세요
응원하기
아무래도 일을 힘들게 격하게 하면 속이 메스껍고 토할 것 같은 증상은 사람이면 누구나 다 있는 거 같습니다 그럴 때는 휴식도 충분히 하고 페이스 조절을 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다이아먼드
몸이 힘들어서 그런겁니다.
다른 이유가 있을수도 잇지만
질문자님 글만을 봤을때
몸이 힘드니까
소화도 못시키고
두통도 오고 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