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하게일하고 메쓰껍고 토할거같은거

무거운거 격하고 들고 격하게일하고 메쓰껍고 토할거같은거 그러더가 토한적도 있음 물만 두통과함께 왜그러는거임 힘들긴하네 일은 못쉬어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계속 그렇게 격하게 일하시고 속이 메스꺼울 정도면 일하는 조절을 조금 해 보세요 몸이 망가져 가면서까지 일할 필요는 없는 거 같아요 충분히 휴식도 취하고 조절을 해 보세요

  • 아무래도 일을 힘들게 격하게 하면 속이 메스껍고 토할 것 같은 증상은 사람이면 누구나 다 있는 거 같습니다 그럴 때는 휴식도 충분히 하고 페이스 조절을 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 몸이 힘들어서 그런겁니다.

    다른 이유가 있을수도 잇지만

    질문자님 글만을 봤을때

    몸이 힘드니까

    소화도 못시키고

    두통도 오고 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