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반티 사이즈 추천해주세요!ㅠㅠㅠ(172/55)
안녕하세요 저는 중3여학생이고 반티 사이즈가 고민이라 글 써봅니다.. 우선 맨시티 반팔이고 사진에 있는거입니다! 제 스펙이 172/55로 키는 큰데 뚱뚱한 편은 아니라 M살지 L살지 너무 고민이에요.. 너무 작거나 짧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큰 오버핏은 아닌 딱 정당한 핏으로
사고싶은게 어떤거 사는게 좋을까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저는 중3여학생이고 반티 사이즈가 고민이라 글 써봅니다.. 우선 맨시티 반팔이고 사진에 있는거입니다! 제 스펙이 172/55로 키는 큰데 뚱뚱한 편은 아니라 M살지 L살지 너무 고민이에요.. 너무 작거나 짧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큰 오버핏은 아닌 딱 정당한 핏으로
사고싶은게 어떤거 사는게 좋을까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